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차로 달심차 마시고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5:07

    #혈액순환좋은차 #혈액순환개선제 #몸에좋은차 #액상차 #달심차 안녕하세요 예진입니다저번에 전신마사지를 받고왔는데 제 몸이 잘 붓는 체질인줄 이제야 알았어요.night에 물 많이 먹는 편이 좋다고 하는데, 나는 물만 마셔도 붓는 스타 1로 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자극적인 소 매시는 음식을 나쁘지 않고 체질이 잘 붓는 체질로 바뀐 것 같아요.​​​​​


    >


    물만 마셔도 몸이 잘 붓는 체질이라고 해서 자기 전에 마시는 물을 혈액순환에 좋은 차를 마시는 게 제 몸에 좋다고 생각했어요. 혈액순환에좋은차,요즘여러가지자주오네요.그중에서 '달심차'라는 브랜드를 들었는데, 우선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먼저 눈길을 끌었어요!


    >


    택배가 와서 몽실이 자기 것인 줄 알고 쳐다봤어요.아쉽지만 오항상은 네 것이 아니야.


    >



    >


    혈액순환에 좋은 차, 달, 깊은 차, 차는 특이하게도 티백이 아닌 액체로 된 보따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일 0ml씩 일 5개가 들어가고 있습니다.칼로리도 있다구요!일스티크 당 9.2칼로리네요.​​​​​


    >


    >


    ​ ​ ​ ​ 달시 무챠에 대해서 브랜드 소개를 하자면 패키지와 차 이름이 너무 깨끗하고 당연히 여자 분이 만든 브랜드 1라고 생각했지만'남편의 마음을 후(후)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매일 아침, 마음이 아픈 아내의 심리를 달래고 싶다는 마음을, 후 아, 모든 여성들이 안심하고 마실 차를 남편의 마음을 듬뿍"후 아"으로 만들었습니다.​​​​​


    >


    >


    ​ ​ ​ 속을 열어 보자 이렇게 스틱 모양의 팩이 하나 5세트 들어 있습니다.팩까지 핑크 핑크 포장만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혈행에 좋은 차,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이렇게 뜨거운 물에 쪼듯이 해서 마셔요.저는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자기 전에 마셔 주는데요.보는 방법과는 달리 갈색 한약 같은 색의 예기물이 들어 있었어요!! 아, 맛이 없네. 생각했는데 의외로 안 쓰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마지막에는 약간 한약 같은 고민의 맛이 나거든요.미지근할 때 먹는 것보다 뜨거울 때 먹는 게 더 본인이었어요.​​​​​


    >


    다이어트, 혈액순환에 좋은 차를 함께 마시면서 효과를 내려고 해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하면 혈액순환에 좋은 차를 함께 드세요.달심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