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소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0:42

    >


    제목도 들어본 적 없고 갑자기 영화 봐야 된다고 시간 맞추러 갔는데 영화관에 사람 막혀서 뭐지? 오늘 개봉이었어. 그런데 왜 이렇게 많이 봐?극장도 몇 개 없었지만 영화 선택지가 별로 없었는데 다들 나쁘진 않아, 같은 이유인지 연출과 음향에 굉장히 신경을 쓴 영화였던 것도, 입부에 눈이 내리는 배경으로 갑자기 이름을 떠올리고 화면을 아예 후(후) 모으거나 예쁘지 않아.화장실에 뛰어들었는데, 비행기 화장실에 나쁘고, 저런 꽃도 나온 것 같지 않고, 다 달아서 다행이야.잔인한 장면에는 밝은 음악이 나쁘지 않았고, 밝은 장면에는 어두운 음악이 나쁘지 않았다.좀 전에 리뷰를 해보니 잔인한 장면이 많다고 하던데 생각보다는 좋았다고 아틱한 장면이 있어서 밝고 밝게 다 보여줘서 좋았다는 듯이 베드신도 정예기적 나쁠까봐 후련하고 밝게 다 보여주겠다는데 일도 안했지.보통 고기 덩어리 같아.베드신이 웃기지도 않은데. 그쵸? 너무 이해하기 싫었던 장면들이 많았는데 제일 최악이었던 장면은 남주의 정사장면을 여주가 보고 울부짖을 때 다같이 정말 울고 있던 장면, 호기심은 화를 부른다.낯선 사람이 주는 것은 받을 것이고, 아예 아무 이유도 없는 호의는 없다.​ 것 8세 36세 72세 크에크호호 자연의 순리라고 하면서 그 흐름에 맞추어 이야기도 꽁꽁게 만드는 것?여자주인공은...평소에 답장이 없네.. 내가 봤을 때 처음부터 울면서 나쁘지 않고 평범하게 계속 울어줘 계속 흐느껴 울었다 불행한 사람들은 행복해 영토불안하다고 하지만 정예기결국에서의 여주인공은 불행하니까 행복해보이던 그렇게 공감받고 위로받고 싶었는데 딱 좋은거같애 정말로 소가족이 생겼네! 축하해! 남주가 예기는 헤어진다고 하지만 힘들때 같이 해주고 여행도 데려다주고 계속 불편한데 없나봐 챙겨주는데 어떤 안들리는 남주도 보통 1년정도 같았으면 헤어져서 영토가 되는데 왜 안헤어졌냐고...아무튼 이건 다른사람의 해석이 신경 쓰이는 영화에요 내가 너를 일찍 봤구나.아, 그리고 입으로 우는 소리? 그런거 낼때 우리 나쁘지 않게 곡할 생각이였어.


    예고편에서 기억에 남는 장면은 다자신이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