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내가 제하나 잘나가", 리전(LEGION) 1화부터 4화까지의 이야기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0:40

    >


    당 1은 최신 제대로 잘 본 인에 가 있믹크도라마인<리전(LEGION)>이 시즌 절반을 달려온 기념으로 이것에 위치한 코멘트를 달아 보려고 합니다. 매주 목요일 1 FOX채널에서 멋진 스토리우에서 밤을 책입니다 하는 리전, 마치 보는 사람까지 정신 분열로 만들어 버리다는 평이 많이 들리는 만큼 연출도 한 눈을 끄는 작품 임니다니다. 이번에는 1편부터 4화까지의 스토리울 그다 sound한 때문에 아직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거대한 스포츠 1러시아의 덩어리이며 스포츠 없이<리젼>에 대한 소개는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고는 될 것 같아요.


    >


    엑스맨의 찰스 자비에 교수의 아들로 알려진 리전 데이비드 할러. 이 4개의 에피소드를 통해서 데이비드 하루로 몇가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데이빗은 다중인격으로 그에게는 많은 인격이 존재하고, 환청과 환영에 빠집니다. 이로 인해 정신병원에 수감되는 것이 드라마의 시작이었고 에피소드에게 지지 않으려는 듯 그의 몇 가지 능력을 보여줬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신을 이용해 사물을 조종하고 사람의 소견을 읽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괜찮은 것 뿐만 아니라 시드니도 함께 순간이동시키는 능력도 보여줬어요. 그러나 최강의 뮤턴트라고 불리는 리젼에게는 이것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의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능력에 기대가 됩니다.


    >


    정신 병원에서 만과 갑자기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있었어요, 데이비드와 시드니입니다. 사람과의 접촉을 싫어하는 시드니는 정신병이 아니라 데이비드 같은 뮤턴트였습니다. 바로 그녀의 능력은 만지는 사람과 몸이 후 하고 바뀌는 것입니다만, 이를 통해 적잖이 데이빗이 시드니를 통해 정신병원을 과인점포화됩니다. 둘이 연인인데 시드니의 능력 때문에 손도 잡고 거울에 비치는 모습에서 접촉을 시도하는 커플


    >


    <리전>을 생각했던 것보다 호러미드로 만드는 캐릭터가 두 개 있는데 바로 '노란 눈의 악마'와 '화난 소년'입니다. 이들은 자신이 오는 매 순간 갑자기 눈 중립 칠 때도 많고, 보기에도 소름이 끼치고 그럼으로써 드라마의 공포 분위기를 빚히스 것이다. " 노란 눈의 악마"의 정체는 아직 드라마상에서 잘 정의가 되지 않았으므로, 에피소드 4에 데이빗은 단순 환영이라고 생각하고 올리버는 환영보다는 데이빗에 기생하는 존재라는 것을 볼 수 슴니다. 그리고 '화난 소년'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읽어주신 소름끼치는 동화 속 주인공이 트라우마로 남은 존재로 그려집니다.


    >


    드라마<리젼>의 전반적인 흐름은 데이빗의 능력을 묻는 것과 디비전 3와의 전쟁을 준비한 멜라니가 이끄는 집단의 모습이 되지 않을까 싶슴니다. 멜라니가 데이빗의 능력을 찾아 주려고 하는 것도 디비전 3에 대적하기 1프지앙아의 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 sound이 에피소드를 통해서 등장했기 때문에 그의 능력이 온 영흼이 이루어지게 되면 디비전 3과 충돌을 중점에 보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


    데이빗은 멜라니와의 기억 작업 도중 꿈속에 갇혀버립니다. 그리고 데이빗을 찾으려고 길을 본 인선 시드니 1행은 디비전 3이 짜놓은 함정에 빠지고 위험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시드니의 기지로 디 아이와 몸을 바꿔치기하며 살아남았지만, 그 순간 현실로 돌아온 데이빗은 몸이 뒤바뀐 줄 모르고 시드니와 디 아이를 혼동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디 아이에 의해 동료가 총을 맞고 디 아이는 달아나게 됩니다. 그리고 4화의 막을 내리게 되어 도포루싱 알고 싶어져[...]


    >


    데이비드의 정신 세계를 오마 스 똥 보는 사람까지 정신 분열을 1우키는 것만 같은 미드<리젼>시즌이 총 8화를 구성 되어 있고 키위 반인 4화까지 방영을 완료했습니다. 한편 방송 때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남은 에피소드들도 흥미진진하게 자신에게 와서 화려한 시즌 피날레를 장식했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