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마당’ 이용식 “식당 두 번 열었다가 쫄딱 망해”…가수 진성과 ‘티격태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8:10

    5개 방송된 '조정'월요일의 토크 쇼 베테랑 코그 데에서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장사의 신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은 " 살아 보고 먹는 장사, 식당을 2차례 오픈 도어를 닫았지만 완전히 망해서 문을 닫았다. 그래서 식당이 식품 맛이 좋다고 장사가 잘 되는 것도 아니고 맛있다고 장사가 잘 되는 것도 아니다. 친절, 재료 등 복합적인 요소가 맞지 않으면 장사가 안 된다는 내용이었다.




    >


    KBS1'moning정원'방송 캡처




    이어 전원이 출연한 가수진성을 보면서"와인은 이상한 가수는 음악 1곡만 히트해도 평생 먹는 것이 너의 신기하다"이라고 예고했다.



    이에 대한 가수 징・송웅"내가 왜 히트 곡이 1곡인가. 히트한 곡이 여러 개 있다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것'오전의 정원'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아침 마당"이...상뵤크"습관적으로 하트 이모티콘...딸의 내용을 듣고 아낀다""아침 마당"원·죠은궁"아내가 설교할 수 없을 때는 의붓 아버지에게 고함...효과 만점""아침 마당"김·전진"아들, 내가 전화하면 곤란합니다"'조정'김재원 아그와잉 운서"결혼 24년째, 만약 결혼 다시 합니다 면 다 생략함".크아잉은 "아침 마당"박·지훈 변호사"선물을 주면 절반을 돌려받고...결혼 허례 허식 안타까운 "아침 마당"크리스"처가 살림..."결혼 전에 선물을 하면 다행""아침 마당"윤·태화"할머니의 록스 매운 냄새가 잊지 못할 ""눈물의 편지""아침 마당"후니죠은"홍대에 트로트 와인 바 오픈, 복면 강도도 들어섰는데...'아침마당' 가수 정재원 이제는 도전자 아닌 심사석으로... '꿈같고 너희들 너무 좋아' '아침마당' 가수 백영규 '슬픈 music이 많아서 사연도 많을 것 같은데'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