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러브 데스 로봇 Love Death Robo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3:59

    오랜만에 참신한 시리즈가 탄생했다.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라브데스 로봇 Love Death Robots가 그 참신한 아기니 시리즈다.


    >


    넷플릭스에서 '러브, 데스+로봇Love, Death+Robots'를 보려고 했던 건 관능적이라는 스토리 때문에 보려고 했는데


    >


    그보다 더 내 손가락을 움직인 건 각 편의 짧은 러닝타임이었다.


    >


    각 분이 15분 전후의 길이로 짧은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분이 전부 독립적(옴니 보스식)이라서 스토리이 이어지지 않아서 좋다.


    >


    감독이 팀 밀러와 데이비드 핀처다!


    >


    팀 밀러가 누구인가. 곧바로 영화 데드풀의 감독이었다. 데이비드·챠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는 소견할 것. Netflix의 러브, 데쓰, 로봇 Love, Death+Robots만화 시리즈···.총 18개의 애니메이션 속에서 정말 모든 것의 예기가 디스토피아적 미래, 현실은 과거를 다루고 있다.물론 유토피아적인 이야기를 영화로 만드는 건 별로 재미없기 때문이기도 하지만.디스토피아적인 미래가 더 만들기 쉽기 때문이기도 하다.그리고 몇 그루는 매우 폭력적이고 잔인하며, 역시 몇 그루는 매우 야하다. 기본적으로 몇 편을 빼고는 정말 모드 어른용이었던, 특히 무적 소니의 반전은 무섭게 소름이 끼쳤고 목격자의 사실적인 애니메이션은 극의 예기를 극대화시켰다.​ 그 외에도 세대의 로봇으로 인류에 대한 잔잔한 경고, ​ 성인용 그래비티 구원의 손의 뜻밖의 구원, ​의 요구르트가 세상을 지배할 때의 참신한 아이 디어, ​ 행운의 13이과인 숨겨진 전쟁에서 감동적인 예상 등 ​ 참신한 예측의 에피소드도 좋다.아무튼... 진짜 다 재밌다.요즘 무엇을 하고 있느냐? 플레이 버튼 누르지 말고!


    >


    다른 건 몰라도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러브, 데스+로봇 Love, Death+Robots는 꼭 봤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