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그중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5:47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나쁘지 않다'로 되돌아오는 업무적 성과가 나쁘지 않은 결과치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희 할아버지들도 과수원을 운영하셨는데 새빨갛게 익기까지는 엄청난 노력과 노력이 드십니다. 쉽게 해석하면 익을 때까지 열심히 농사를 지어서 남에게 준 것처럼 해석될 것 같네요.​​


    >


    사과나무를 봤는데 주렁주렁 달린다면? 많이 매달릴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사업을 하시는 분은 더 확대해 갈 기회가 오고, 직원을 두면 올바른 내용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들어올 것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런 스토리라면 오늘 밤이라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하.


    >


    끓는 얘기지만 좀 다르다 본인 임무에 매달린 사과를 손으로 따면? 이것도 1,2개가 아닌 많이 먹을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매달린 것을 따는 것은 재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사과만큼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


    역시 사과를 옷으로 파삭파삭 닦으면 너무 광택이 나잖아요. 꿈에서 빛나는 사과를 보면 지금까지 해 온 꽃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대요. 사과,꿈의해몽,하과인만봐도이렇듯과잉한의미가다양했습니다.이런내용은어디를살펴봐도볼수있었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는 꿈은 왜 도저히 찾을 수 없었습니까?​​


    >


    그렇다고 포기하는 내가 아니기에 사과의 꿈인 해몽 속에서 맛있게 먹는 꿈을 발견했습니다. 진행 중인 1이 좋은 방향으로 성과를 거두게 되어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된답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그 기쁨과 성과가 더 크고 자신감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아이플은 처음이에요.​​


    >


    그 밖에 잼을 만들거나 상한 사과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길몽도 되고 흉몽도 되기 때문에 불편하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실제로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있었기 때문에 하필이면 이 시기에 맛봤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던 다른 어떤 것보다 자는 동안 꾸게 될 꿈을 신뢰하는 것 같아요. 상황적으로 시기적절하게 잘 맞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