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이버 장애영애보육교사자격증 취득비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23

    안녕하세요 보육전담 학습먼트입니다. :3​ 당쵸쯔는 보육 교사 중에서도 더 특별한 자격, 인장의 어린이, 영유아 보육 교사 자격증을 하다 근데요?​ 여성의 경제 활동 참가율이 20하나 2년 기점으로 50%를 넘어 고용률도 급증하는 발묘느 출산율이 줄어들고 있습니다.적어지는 출산율 속에서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유산한 선천성 장애아를 출산합니다! 이러한 귀취가 점차 지속되면서 여성들이 출산 자체를 꺼리게 되므로 전체적인 출산율이 줄어들고 있는 것입니다.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영유아 관련 보육지원을 높이고, 그 중 미닫이의 영유아 비율이 커졌습니다.그래서인지 각 영토 어린이집에서도 정규 교사에게는 장지문 영유아 보육사 자격 취득 방법을 권하고 있습니다.처음의 상속에서는 급히 아이를 돌봐야 하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자격증 발급을 받으면 되는지 볼까요?​ 아시아 최근 김 00씨의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저는 보육 교사가 근무 중인 김 00입니다.내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는 모두 sound년도부터 정기적으로 장어 어린이 영어 아이를 입학시킨다고 해서 현직 장어 어린이 영어 보육교사 자격증을 가진 교사가 없어 누군가가 취득해야 했다.다른 분들은 자신감도 있고 아이가 있기 때문에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서 제가 준비하기로 했습니다.제가 자격을 얻게 되면 정부로부터 지원을 받아 월급이 몇십만인지 오른다는 말을 듣고 좋은 기회였지요.​ 그러나 정작 준비하는 것으로 조사 시작 했으니,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처럼 자녀 교육과를 자신에게 오면 ​ 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방송 통신 대학 나, 사이버 대학에서도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과정이 없더라고요~그래서'sound?그럼 어쩌라는 건지라고 보육사자격센터에 전화를 해봤어요.전화를 받으신 분들은 대부분의 학점이 은행제로 과목 이수하고 오는 sound에 신청해 주세요.(~이였기 때문에, 학정은행제로 하면 되는거 아닌가 하고, 저보다 열심히 학점은행제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생교육진흥원 사이트를 찾아봐도 어떻게 물어볼지 모르기 때문입니다.참 광고같은데 방법을 잘 아셨나 해서 블로그 글을 보고 상후 문의를 드렸습니다.​​​


    >


    ​​


    스토리를계속해봤냐면제가처음에받은상,그다음스토리는이랬어요. 물론 이것이 쁘띠샘은 아닙니다.절대 저에게 구법, 신법에 상관없이 8과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과목을 수강하면 된다고 알려 주셨어요.근데 본인 이름 알아보고 나서 좋으니까 제가 어떤 법에 해당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플래너 분은요.그 무렵에는 그런 일에는 관계 없이 이야기 1과목만 하면 누구나 자격이 수여된다고 말했습니다.아, 뭔가 서먹서먹해서 그만두려고 의사를 말하고 또 찾아서 쁘띠샘이 되었어요.프티샘은 모든 과정을 사이버 수업으로 할 수 있지만 가장 빨리 제가 어느 법에 해당하는지 알아야 해요.제가 원하던 다음이라 아주 안심하고 쁘띠샘에 서서히 신뢰감을 얻어 본격적으로 상다음을 이어갔습니다.사실 요즘에는 그냥 검색력으로 알 수 있는건 다 알잖아요.그래서 좀 납득이 가는 스토리로 상차를 받고 싶었어요​​



    >



    ​ 사이버 장애기 영어 린이 보육 교사 자격증의 발행 방법에 필요한 과목은 다행히 나는 6과목이었습니다.​ 보육 교사 자격증 준비는 11년도에 시작하고 잠시 그만 도우은다의 소리에 이어취득했기 때문 ​ 낡은 수법에 해당되고 성적 증명서를 통해서 과목 심사를 받고 있으니까 과목이 감소했습니다.아내의 목소리상 이후의 플래너님이 말씀하신 대로 진행했습니다.면허장 저는 쓸데없는 시간 낭비와 교육비 낭비를 할 뻔 했어요.학점은 은행제에서 자격증을 얻는 과정은 이전 학생 때 수업받았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그냥 컴퓨터로만 집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거야? 출석기간이 길고 시간표가 자유롭다는 점?제1의 중요한 과제인 시험을 혼자 끙끙 앓지 않고 작은 샘에 어떻하면 좋을지 자문을 구했어요.그랬더니 쁘띠샘이 학습별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조금씩 알려줬어요.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이 상태에서 과락하게 되면 이것은 말도 안된다는 감정에 더 열을 가한 적도 있습니다.​


    >


    >


    >



    미닫이 영애기 보육사 자격증 발급 비결인 학은제를 진행한 뒤 제안에 변화가 없었는데 초반에 신입 보육사 시절로 갔던 초심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시간이 됐습니다.요즘은 일이 익숙치 않아서인지 교사라는 감정보다는 그냥 일이라는 생각에 치여 지겨웠어요.그런데 특수보육전공 수업을 듣다 보니 교사로서 책임감이 더 중요해졌습니다.1년도 안 된 시간, 짧은 교육 기간이었지만, 나의 직업에서 환기를 불고 두다 기회였습니다.그 길에 있어 후에서 일일이 도움을 주신 멘토 씨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자격증 취득비결상 다음부터 학습진행을 친절하게 무료로 도와줘서 너무 고마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